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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몸을 조절하는 능력, 10단계 명상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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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트레스를 받으면 우리 몸은 교감신경이 활성화되면서 소화불량, 변비, 두근거림 등의 신체 반응을 나타냅니다. 이 증상이 장기적으로 지속되면 몸에 무리가 오면서 고혈압이나 돌연사 등의 위험을 초래하게 됩니다.

    평소에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우리 몸이 긴장된 상태라면 이완 상태로 유도하여 신체적, 정신적 안정을 취해야 합니다. 명상은 신체를 이완 상태로 유도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 명상의 효능



    ▶스트레스 해소
    각종 연구에 의하면 명상은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스트레스로 인한 신체 질환이 호전되었다고 합니다.

    ▶긍정적 사고
    우울감이 감소하면서 뇌에서 긍정적인 사고를 담당하는 부분이 활성화됩니다.

    ▶강박증 완화
    공포증, 불안장애, 강박증 등이 완화되면서 불안 수준이 현저히 낮아집니다.

    ▶기억력 향상
    노화로 인해 기억력이 감퇴하였다면 명상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기억력, 순발력, 주의력이 향상됩니다.

    ▶집중력 향상
    명상을 한 사람들의 경우 하지 않은 사람들보다 세부적인 사항에 더 잘 집중하고 기억한다고 합니다.

    ▶불면증 해소
    잠자리를 방해하는 각종 불안이나 강박적인 생각을 해소해주면서 수면의 질을 높여줍니다.

    명상을 통해 일상생활이 건강해지면 성취감과 행복도도 덩달아 높아지게 된다는데요, 명상은 스트레스와 불안을 조절하는 능력을 길러줘 우리의 삶의 질을 높여줍니다.

    | 명상하는 방법 10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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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명상의 효능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입증되어왔습니다. 하루 5분만 투자하여 손쉽게 우리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겨보세요!

    이상 행복지기♥ 였습니다.


    #명상 #안정 #이완

  • 김태희
    2020-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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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음이 시끄럽고 생각이 복잡할 때 진짜 필요한 거 같아요 ㅠㅠ 오늘도 머리가 지끈지끈~하네요
  • 국진쓰
    2020-08-10

    삭제

    명상 도전해봐야겠습니다
    항상 명상이란 이름의 취침을 즐겨했던지라 ㅎ...
  • 김태희
    2020-08-07

    삭제

    생각을 정리하고 온 몸에 긴장을 풀어주는 시간과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때에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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