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짧아진 옷에 드러난 팔뚝 살, 쫙 빼는 방법!

2022.06.22

드디어 여름이 와버렸고, 짧은 소매의 옷을 꺼내야 할 때가 됐습니다. 아직 팔이 바깥 구경할 준비가 덜 된 분들, 많으시죠? 우리 모두 함께 팔뚝 살 빼는 운동으로 자신 있게 짧은 소매 옷을 입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팔뚝 살 빼기에 효과 좋은 운동을 소개하겠습니다.

1. 덤벨 킥백

집에서 낮은 의자나 책상을 짚고 할 수 있는 덤벨 킥백은 좌우 각 15회, 3세트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쪽 다리를 벤치, 의자에 올려 준비 자세를 취합니다.
●같은 쪽 손을 올려 둔 채로 상체를 숙여서 고정합니다.
●날숨에 덤벨을 뒤로 보내듯이 팔을 쭉 뻗습니다. 이때 상체를 앞으로 기울이되 허리가 과하게 꺾이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들숨에 원래 상태로 돌아갑니다. 이때 팔꿈치를 축으로 고정합니다.

 

2. 사이드 플랭크 리프트

팔 라인과 등 라인을 잡아주는 운동으로 덤벨 없이 집에서 맨몸으로 가능합니다.

●팔꿈치를 바닥에 대고 몸을 지탱하면서 준비 자세를 취합니다.
●다리를 모아 옆으로 누운 후 반대쪽 팔을 위로 뻗어 5초간 유지합니다.
●천천히 호흡하면서 제자리로 돌아온 후 반대쪽도 실시합니다.

3. 벤치 딥스

체중의 부하를 통제하면서 하는 운동으로, 정확하게 자세를 알고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5회 3세트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자나 벤치의 가장자리 부분에 양손을 어깨너비보다 넓게 잡아줍니다.
●발을 무릎보다 약간 더 앞쪽으로 위치시킵니다.
●들숨에 팔을 굽혀서 몸을 아래로 낮춰줍니다.
●날숨에 몸을 올려줍니다. 팔꿈치가 어깨보다 높게 올라가지 않도록 합니다.

4. 원암 오버헤드 덤벨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삼두근의 모양을 다듬어 주고 근육을 분리해주는 운동입니다.

●벤치, 의자에 앉아서 한쪽 손에 덤벨을 잡아줍니다.
●반대 손으로 덤벨을 쥔 쪽 팔꿈치를 굽혀줍니다.
●천천히 호흡을 들이마시면서 팔꿈치를 굽히고 덤벨을 뒤통수 부분까지 내립니다. 천천히 숨을 내뱉으면서 돌아옵니다.

꾸준히 조금씩 운동하면 건강하고 멋진 팔 라인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 올여름엔 성공해보아요~!

이상, 행복지기였습니다.